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5 【 대표번호 : 오픈마켓 솔루션 】··········쿠팡 /스마트 스토어 / 자사몰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고객 응대를 위한 … 관리자 작성일24.09.04 조회45
      114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 기념일에 축하 메세지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신상품 안내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102
      113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79
      112 【 CRM : 상담 공유 】··········고객과 상담 중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고객 정보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8.09 조회143
      111 【 모바일 회사전화 : 휴직직원 전화관리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 관리자 작성일24.08.08 조회126
      110 【 채팅상담: 다수 계정 관리 】··········여러 개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톡톡 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8.07 조회164
      109 【 대표번호: 전화,채팅 상담 공유 】··········회사 대표번호를 만들어 전화,채팅 상담을 직원들 간에 공유할 수 있는 솔루…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196
      108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211
      107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132
      106 【 ARS : 자동문자발송 】··········고객과 상담을 하기전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7.30 조회154
      105 【 CRM : 가맹점 관리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154
      104 【 CRM : 부서 사용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162
      103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기계사용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173
      102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 관리자 작성일24.07.14 조회271
      101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및 이동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298
      100 【 부가서비스 : 대표번호 그룹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184
      99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웹챗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203
      98 【 대표번호 :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176
      97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199
      96 【 채팅상담 : 통합상담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210
      95 【 대표번호 : 착신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 관리자 작성일24.07.08 조회202
      94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246
      93 【 대표번호 : 프랜차이즈 통신 시스템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189
      92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관리자 작성일24.07.02 조회229
      91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관리자 작성일24.07.01 조회240
      90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관리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 관리자 작성일24.06.27 조회235
      89 【 CRM : 채팅상담 연동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4 조회295
      88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271
      87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306
      86 【 CRM : 전화 연동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242
      85 【 CRM : 브랜드 담당자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236
      84 【 ARS : 자동음성안내】··········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237
      83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250
      82 【 ARS : 자동음성안내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229
      81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252
      80 【 CRM : 공용 | 개인 관리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283
      79 【 CRM : 고객 구분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2,137
      78 【 ARS : 쓰던번호 그대로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267
      77 【 ARS : N단계 시나리오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244
      76 【 ARS : 콜백 서비스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79
      75 【 ARS : 자동음성안내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88
      74 [ARS : 안내멘트]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85
      73 [ARS : 시나리오 편집 툴]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57
      72 [ARS : 오토콜]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80
      71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53
      70 [ARS : 안내멘트]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48
      69 [ARS : 전화 수신 순서]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전화연결 하고싶어…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34
      68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262
      67 [CRM : 통계]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256
      66 [CRM : 커스터마이징]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259
      65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277
      64 [대표번호 : 회사 통신시스템 구성] 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254
      63 [웹팩스]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7
      62 [ARS : 문의 유형]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27
      61 [ARS : 업무시간 구분]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84
      60 [고객센터 : ARS 자동응답]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1
      59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36
      58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업무 공유]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공유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0
      57 [모바일 회사전화 : 안심번호]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0
      56 [모바일 회사전화 : 공공기관 사용방법]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6
      55 [모바일 회사전화 : 돌려주기, 당겨받기]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69
      54 [모바일 회사전화 : 고객응대]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리가 원활하지 않…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288
      53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251
      52 [CRM : 예약문자]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267
      51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351
      50 [ARS : 이벤트 안내문자]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게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05 조회320
      49 [채팅상담 : 채팅 통합 관리]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359
      48 [채팅상담 : 채팅상담 전환]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334
      47 [CRM : 실시간 공유]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345
      46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2 조회426
      45 [대표번호 : 녹취]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346
      44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404
      43 [대표번호 : 회사 대표번호 공유]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378
      42 [대표번호 : 번호이동]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372
      41 [고객센터 : 24시간 음성안내] 카페 및 갤러리, 공원(테마파크)에서 24시간 안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344
      40 [ARS : 자동음성안내] 전화가 오면 직원이 받지않고 고객응대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436
      39 [ARS : ARS이벤트]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전화(ARS)로 홍보 및 안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361
      38 [ARS : 문의별 전화연결] 불필요한 수신전화는 안받고 업무에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46
      37 [ARS : 시간별 전화연결]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695
      36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대표번호로 문자 수신, 발신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403
      35 [ARS : 서비스 가입] ARS 서비스만 아톡비즈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68
      34 [CRM : 멀티 디바이스] 고객관리를 PC 이외에 스마트폰(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76
      33 [ARS 이벤트] 이벤트 종류에 맞는 ARS 서비스를 운영 및 관리를 하고싶어요. (ARS 이벤트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90
      32 [대표번호 : 회사 대표번호 공유] 여러 전화번호를 전화기 1대로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98
      31 [고객센터 : ARS 솔루션] 상담원 대신 ARS 서비스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50
      30 [ARS 서비스 구성] ARS 시스템을 원하는데로 구성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43
      29 [ARS : 담당자 연결] 수신되는 전화를 업무별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연결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53
      28 [ARS : 시간별 전화 세팅] 업무 외 시간에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420
      27 [CRM : 고객관리] 엑셀이 아닌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395
      26 [대표번호 : 고객센터] 고객센터용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409
      25 [대표번호 : 멀티 브랜드 관리] 부서별 OR 서비스별 OR 브랜드별로 대표번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370
      24 [CRM : 예약문자] 매월 주기적인 이벤트 발생 시 자동 안내 문자 발송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368
      23 [CRM : 통합 사용] 고객관리, 전화, 카톡, 문자 등 개별 사용보다 통합하여 한 곳에서 관리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374
      22 [ARS : 담당자 연결]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되는 전화를 담당자를 지정하여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409
      21 [CRM : 외근, 재택근무]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고객과 상담 후 고객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426
      20 [ARS : 시간별 상담원 연결] 시간별로 전화받는 직원을 분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386
      19 [고객센터 : 고객응대 방법] 고객문의 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특정 사이트로 접수받아 처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399
      18 [CRM : 쇼핑몰 솔루션] 카페24를 통한 쇼핑몰(자사몰)을 운영 중인데 전화 상담 시 주문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410
      17 [ARS : 시나리오 편집] ARS 시나리오를 직접 관리 및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384
      16 [모바일 회사전화 : 기업전용 어플] 착신전환 시, 메모 및 통화 목록을 볼 수 없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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