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관리 】··········031, 02, 070 등 대표번호를 각각 다른 통신사로 사용중인데 대표번호를 한군데…
|
관리자 |
작성일24.11.21 |
조회20 |
129 |
【 ARS : 브랜드별 안내멘트 】 ·········· 브랜드별로 다른 ARS 안내멘트를 설정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11.21 |
조회21 |
128 |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11.15 |
조회47 |
127 |
【 채팅상담 : 이미지 / 파일 전송 】··········고객과 이미지, 파일도 주고 받을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56 |
126 |
【 CRM : 커스텀 】··········고객정보를 세부적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항목을 어디까지 커스텀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43 |
125 |
【 모바일 회사전화 : 수신 전화 구분 】··········전화가 왔을 때 업무 전화, 개인 전화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62 |
124 |
【 모바일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10.15 |
조회2,084 |
123 |
【 대표번호 : 발신번호 】··········발신 시 고객에게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10.10 |
조회1,409 |
122 |
【 CRM : 고객관리 】··········현재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톡비즈 CRM에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9.30 |
조회334 |
121 |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고객센터용 번호가 필요한데 15XX, 18XX 등으로 시작하는 8자리 번호를 사용할 수 있…
|
관리자 |
작성일24.09.30 |
조회244 |
120 |
【 채팅상담 : 채널 통합 】··········카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등 분산되어 있는 채팅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싶…
|
관리자 |
작성일24.09.25 |
조회293 |
119 |
【 대표번호 : 번호 공유 】··········010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인데, 고객 상담 관리를 혼자밖에 볼 수 없어 불편해…
|
관리자 |
작성일24.09.19 |
조회538 |
118 |
【 대표번호 : 플레이스 】··········업종 특성상 여러 곳에 번호를 등록 해두어야 하는데 개통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9.10 |
조회388 |
117 |
【 아톡비즈 : 서비스 】··········아톡비즈의 오피스, CRM, CTI 서비스의 각 차이점이 뭔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9.09 |
조회299 |
116 |
【 대표번호 : 전화 분배 】··········대표번호로 한 명한테만 전화가 몰리는데 여러명이 순서대로 받을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9.09 |
조회276 |
115 |
【 대표번호 : 오픈마켓 솔루션 】··········쿠팡 /스마트 스토어 / 자사몰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고객 응대를 위한 …
|
관리자 |
작성일24.09.04 |
조회271 |
114 |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 기념일에 축하 메세지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신상품 안내도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22 |
조회320 |
113 |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
관리자 |
작성일24.08.22 |
조회290 |
112 |
【 CRM : 상담 공유 】··········고객과 상담 중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고객 정보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8.09 |
조회363 |
111 |
【 모바일 회사전화 : 휴직직원 전화관리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
|
관리자 |
작성일24.08.08 |
조회358 |
110 |
【 채팅상담: 다수 계정 관리 】··········여러 개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톡톡 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8.07 |
조회378 |
109 |
【 대표번호: 전화,채팅 상담 공유 】··········회사 대표번호를 만들어 전화,채팅 상담을 직원들 간에 공유할 수 있는 솔루…
|
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424 |
108 |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
|
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461 |
107 |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
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348 |
106 |
【 ARS : 자동문자발송 】··········고객과 상담을 하기전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
관리자 |
작성일24.07.30 |
조회366 |
105 |
【 CRM : 가맹점 관리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
|
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334 |
104 |
【 CRM : 부서 사용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341 |
103 |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기계사용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7.25 |
조회391 |
102 |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
|
관리자 |
작성일24.07.14 |
조회720 |
101 |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및 이동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
|
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546 |
100 |
【 부가서비스 : 대표번호 그룹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
|
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401 |
99 |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웹챗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451 |
98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
|
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388 |
97 |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670 |
96 |
【 채팅상담 : 통합상담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
|
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439 |
95 |
【 대표번호 : 착신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
|
관리자 |
작성일24.07.08 |
조회471 |
94 |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
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459 |
93 |
【 대표번호 : 프랜차이즈 통신 시스템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
|
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384 |
92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
관리자 |
작성일24.07.02 |
조회607 |
91 |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
관리자 |
작성일24.07.01 |
조회519 |
90 |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관리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
|
관리자 |
작성일24.06.27 |
조회436 |
89 |
【 CRM : 채팅상담 연동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24 |
조회595 |
88 |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514 |
87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524 |
86 |
【 CRM : 전화 연동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453 |
85 |
【 CRM : 브랜드 담당자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449 |
84 |
【 ARS : 자동음성안내】··········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441 |
83 |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464 |
82 |
【 ARS : 자동음성안내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432 |
81 |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
|
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489 |
80 |
【 CRM : 공용 | 개인 관리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
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538 |
79 |
【 CRM : 고객 구분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3,132 |
78 |
【 ARS : 쓰던번호 그대로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511 |
77 |
【 ARS : N단계 시나리오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459 |
76 |
【 ARS : 콜백 서비스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504 |
75 |
【 ARS : 자동음성안내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510 |
74 |
【 ARS : 안내멘트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486 |
73 |
【 ARS : 시나리오 편집 툴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472 |
72 |
【 ARS : 오토콜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518 |
71 |
【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485 |
70 |
【 ARS : 안내멘트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497 |
69 |
【 ARS : 전화 수신 순서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567 |
68 |
【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545 |
67 |
【 CRM : 통계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493 |
66 |
【 CRM : 커스터마이징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470 |
65 |
【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509 |
64 |
【 대표번호 : 회사 통신시스템 구성】··········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479 |
63 |
【 웹팩스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481 |
62 |
【 ARS : 문의 유형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546 |
61 |
【 ARS : 업무시간 구분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504 |
60 |
【 고객센터 : ARS 자동응답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470 |
59 |
【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455 |
58 |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업무 공유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522 |
57 |
【 모바일 회사전화 : 안심번호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463 |
56 |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공기관 사용방법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499 |
55 |
【 모바일 회사전화 : 돌려주기, 당겨받기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510 |
54 |
【 모바일 회사전화 : 고객응대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
|
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520 |
53 |
【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479 |
52 |
【 CRM : 예약문자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500 |
51 |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591 |
50 |
【 ARS : 이벤트 안내문자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
|
관리자 |
작성일24.06.05 |
조회556 |
49 |
【 채팅상담 : 채팅 통합 관리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611 |
48 |
【 채팅상담 : 채팅상담 전환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598 |
47 |
【 CRM : 실시간 공유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
|
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554 |
46 |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2 |
조회667 |
45 |
【 대표번호 : 녹취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569 |
44 |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620 |
43 |
【 대표번호 : 회사 대표번호 공유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587 |
42 |
【 대표번호 : 번호이동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596 |
41 |
【 고객센터 : 24시간 음성안내 】··········카페 및 갤러리, 공원(테마파크)에서 24시간 안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550 |
40 |
【 ARS : 자동음성안내 】··········전화가 오면 직원이 받지않고 고객응대를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642 |
39 |
【 ARS : ARS이벤트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전화(ARS)로 홍보 및 안내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615 |
38 |
【 ARS : 문의별 전화연결 】··········불필요한 수신전화는 안받고 업무에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541 |
37 |
【 ARS : 시간별 전화연결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900 |
36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대표번호로 문자 수신, 발신을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603 |
35 |
【 ARS : 서비스 가입 】··········ARS 서비스만 아톡비즈로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902 |
34 |
【 CRM : 멀티 디바이스 】··········고객관리를 PC 이외에 스마트폰(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578 |
33 |
【 ARS 이벤트 】··········이벤트 종류에 맞는 ARS 서비스를 운영 및 관리를 하고싶어요. (ARS 이벤트 솔루션)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589 |
32 |
【 대표번호 : 회사 대표번호 공유 】··········여러 전화번호를 전화기 1대로 관리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601 |
31 |
【 고객센터 : ARS 솔루션 】··········상담원 대신 ARS 서비스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