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 |
【 ARS : 채팅상담 유도】··········학원에 상담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상담 예약을 전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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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2.14 |
조회16 |
259 |
【 CRM : 제품 등록 관리 】··········모델명이 영어와 숫자가 섞여있어 매번 타이핑 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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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23 |
조회114 |
258 |
【 ARS 이벤트 : 녹음 이벤트 】··········고객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ARS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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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22 |
조회82 |
257 |
【 고객센터 : 중복 관리 】··········여러 개의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고객 중복 등록, 중복 문의가 많아 관리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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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22 |
조회90 |
256 |
【 고객센터 : 서비스 구성 】··········쇼핑몰에서 CS 부서에 맞는 통신 서비스를 갖추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구성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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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06 |
조회161 |
255 |
【 ARS : 자동 착신전환 】··········시간, 요일에 따라 착신 설정 없이 자동으로 다른 전화로 통화가 넘어가도록 설정 할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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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06 |
조회176 |
254 |
【 고객센터 : 상담 분류 】··········쇼핑몰에서 B2C, B2B로 분류하여 판매하는데 고객 상담도 다르게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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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5.01.02 |
조회197 |
253 |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모바일 】··········070이 아닌 전국대표번호로도 모바일에서 수신, 발신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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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30 |
조회212 |
252 |
【 ARS 이벤트 : 국내 | 해외 구분 】··········이벤트를 국내, 해외로 구분해서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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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10 |
조회207 |
251 |
【 ARS 이벤트 : 문자 발송 】··········음원이 나온 후 문자 발송을 하려고 하는데 발송 될 때마다 비용이 발생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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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04 |
조회221 |
250 |
【 콜백 : 발신 상담 】··········불필요한 전화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수신 상담을 없애고 발신 상담으로만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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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04 |
조회272 |
249 |
【 대표번호 : 수신전화 할당/분배 】··········회사대표번호로 들어온 전화를 직원들에게 공평하게 할당하는 방법이 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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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04 |
조회312 |
248 |
【 ARS 이벤트 : 동시 콜 수 】··········이벤트 참여자가 많아 동시 콜 수가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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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2.04 |
조회242 |
247 |
【 채팅상담 : 상담 공유 】··········핸드폰 하나로 여러 채널의 채팅상담을 하니 누락이 많아 채널을 통합해서 직원들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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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28 |
조회294 |
246 |
【 채팅상담 : 고객소통 솔루션 】··········판매 후 계속 고객과 소통이 필요한데 효율적인 고객소통 솔루션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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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26 |
조회281 |
245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관리 】··········031, 02, 070 등 대표번호를 각각 다른 통신사로 사용중인데 대표번호를 한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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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21 |
조회319 |
244 |
【 ARS : 브랜드별 안내멘트 】 ·········· 브랜드별로 다른 ARS 안내멘트를 설정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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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21 |
조회277 |
243 |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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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15 |
조회263 |
242 |
【 채팅상담 : 이미지 / 파일 전송 】··········고객과 이미지, 파일도 주고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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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388 |
241 |
【 CRM : 커스텀 】··········고객정보를 세부적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항목을 어디까지 커스텀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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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275 |
240 |
【 모바일 회사전화 : 수신 전화 구분 】··········전화가 왔을 때 업무 전화, 개인 전화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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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1.11 |
조회371 |
239 |
【 모바일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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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0.15 |
조회2,407 |
238 |
【 대표번호 : 발신번호 】··········발신 시 고객에게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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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0.10 |
조회1,676 |
237 |
MGM은 보통 누가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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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10.07 |
조회1,768 |
236 |
【 CRM : 고객관리 】··········현재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톡비즈 CRM에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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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30 |
조회579 |
235 |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고객센터용 번호가 필요한데 15XX, 18XX 등으로 시작하는 8자리 번호를 사용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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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30 |
조회496 |
234 |
【 채팅상담 : 채널 통합 】··········카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등 분산되어 있는 채팅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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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25 |
조회616 |
233 |
【 대표번호 : 번호 공유 】··········010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인데, 고객 상담 관리를 혼자밖에 볼 수 없어 불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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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19 |
조회740 |
232 |
【 대표번호 : 플레이스 】··········업종 특성상 여러 곳에 번호를 등록 해두어야 하는데 개통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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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10 |
조회617 |
231 |
【 아톡비즈 : 서비스 】··········아톡비즈의 오피스, CRM, CTI 서비스의 각 차이점이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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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09 |
조회608 |
230 |
【 대표번호 : 전화 분배 】··········대표번호로 한 명한테만 전화가 몰리는데 여러명이 순서대로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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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09 |
조회513 |
229 |
【 대표번호 : 오픈마켓 솔루션 】··········쿠팡 /스마트 스토어 / 자사몰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고객 응대를 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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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9.04 |
조회525 |
228 |
화상 수업 진행 전 수업 출석, 결석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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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29 |
조회422 |
227 |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 기념일에 축하 메세지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신상품 안내도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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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22 |
조회525 |
226 |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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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22 |
조회539 |
225 |
행사 참가자에게 전화를 걸어 참여 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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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21 |
조회480 |
224 |
당직자 모닝콜, 근무교대 알림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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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16 |
조회518 |
223 |
건강검진 예약 환자분들에게 방문 시 주의사항과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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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14 |
조회541 |
222 |
기존 거래처에 신상품 안내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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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14 |
조회501 |
221 |
【 CRM : 상담 공유 】··········고객과 상담 중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고객 정보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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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9 |
조회589 |
220 |
【 모바일 회사전화 : 휴직직원 전화관리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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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8 |
조회619 |
219 |
【 채팅상담: 다수 계정 관리 】··········여러 개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톡톡 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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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7 |
조회654 |
218 |
【 대표번호: 전화,채팅 상담 공유 】··········회사 대표번호를 만들어 전화,채팅 상담을 직원들 간에 공유할 수 있는 솔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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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687 |
217 |
상담내용 관련 문자발송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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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546 |
216 |
분양 상담 후, 문자를 예약하여 자동발신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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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600 |
215 |
분양상담 고객들을 그룹별로 나눠 문자를 대량발송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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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568 |
214 |
PDS 콜센터 솔루션 도입 시 전화기 설치가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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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533 |
213 |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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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722 |
212 |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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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582 |
211 |
【 ARS : 자동문자발송 】··········고객과 상담을 하기전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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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30 |
조회567 |
210 |
【 CRM : 가맹점 관리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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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551 |
209 |
【 CRM : 부서 사용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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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577 |
208 |
음성홍보(음성홍보) 진행 시 선관위에 신고절차가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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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5 |
조회500 |
207 |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기계사용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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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5 |
조회650 |
206 |
음성홍보(투표독려)를 직접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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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3 |
조회512 |
205 |
음성홍보(투표독려)는 자동동보통신에 해당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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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3 |
조회486 |
204 |
아웃바운드 콜센터 PDS 솔루션 도입 시 약정기간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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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3 |
조회558 |
203 |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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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4 |
조회950 |
202 |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및 이동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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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829 |
201 |
【 부가서비스 : 대표번호 그룹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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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625 |
200 |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웹챗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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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733 |
199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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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711 |
198 |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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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882 |
197 |
【 채팅상담 : 통합상담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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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700 |
196 |
【 대표번호 : 착신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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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8 |
조회760 |
195 |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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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687 |
194 |
【 대표번호 : 프랜차이즈 통신 시스템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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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599 |
193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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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2 |
조회850 |
192 |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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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1 |
조회791 |
191 |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관리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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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7 |
조회658 |
190 |
【 CRM : 채팅상담 연동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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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4 |
조회864 |
189 |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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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753 |
188 |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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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777 |
187 |
【 CRM : 전화 연동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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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678 |
186 |
【 CRM : 브랜드 담당자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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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684 |
185 |
【 ARS : 자동음성안내】··········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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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645 |
184 |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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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704 |
183 |
【 ARS : 자동음성안내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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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718 |
182 |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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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724 |
181 |
【 CRM : 공용 | 개인 관리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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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764 |
180 |
【 CRM : 고객 구분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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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3,345 |
179 |
【 ARS : 쓰던번호 그대로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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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728 |
178 |
【 ARS : N단계 시나리오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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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691 |
177 |
【 ARS : 콜백 서비스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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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53 |
176 |
【 ARS : 자동음성안내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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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86 |
175 |
【 ARS : 안내멘트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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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43 |
174 |
【 ARS : 시나리오 편집 툴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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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02 |
173 |
【 ARS : 오토콜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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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73 |
172 |
【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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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13 |
171 |
【 ARS : 안내멘트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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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755 |
170 |
【 ARS : 전화 수신 순서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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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814 |
169 |
【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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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910 |
168 |
【 CRM : 통계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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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744 |
167 |
【 CRM : 커스터마이징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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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701 |
166 |
【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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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791 |
165 |
【 대표번호 : 회사 통신시스템 구성】··········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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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735 |
164 |
【 웹팩스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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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730 |
163 |
【 ARS : 문의 유형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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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779 |
162 |
【 ARS : 업무시간 구분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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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760 |
161 |
【 고객센터 : ARS 자동응답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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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7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