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0 | 화상 수업 진행 전 수업 출석, 결석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29 | 조회214 |
9 | 행사 참가자에게 전화를 걸어 참여 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8.21 | 조회261 |
8 | 당직자 모닝콜, 근무교대 알림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16 | 조회304 |
7 | 건강검진 예약 환자분들에게 방문 시 주의사항과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14 | 조회280 |
6 | 기존 거래처에 신상품 안내를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14 | 조회316 |
5 | PDS 콜센터 솔루션 도입 시 전화기 설치가 필요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7.31 | 조회328 |
4 | 아웃바운드 콜센터 PDS 솔루션 도입 시 약정기간이 있을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7.23 | 조회365 |
3 | 퍼미션(동의콜)을 진행하고 있는데, 관련된 솔루션이 있을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5.29 | 조회567 |
2 | 아웃바운드 고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5.29 | 조회595 |
1 | 고객에게 전화로 음성메시지를 남기고 상담 요청을 받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5.29 | 조회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