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9 【 모바일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0.15 조회30
      238 【 대표번호 : 발신번호 】··········발신 시 고객에게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0.10 조회221
      237 MGM은 보통 누가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0.07 조회46
      236 【 CRM : 고객관리 】··········현재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톡비즈 CRM에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214
      235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고객센터용 번호가 필요한데 15XX, 18XX 등으로 시작하는 8자리 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109
      234 【 채팅상담 : 채널 통합 】··········카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등 분산되어 있는 채팅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싶… 관리자 작성일24.09.25 조회159
      233 【 대표번호 : 번호 공유 】··········010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인데, 고객 상담 관리를 혼자밖에 볼 수 없어 불편해… 관리자 작성일24.09.19 조회430
      232 【 대표번호 : 플레이스 】··········업종 특성상 여러 곳에 번호를 등록 해두어야 하는데 개통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9.10 조회294
      231 【 아톡비즈 : 서비스 】··········아톡비즈의 오피스, CRM, CTI 서비스의 각 차이점이 뭔가요? 관리자 작성일24.09.09 조회169
      230 【 대표번호 : 전화 분배 】··········대표번호로 한 명한테만 전화가 몰리는데 여러명이 순서대로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9.09 조회154
      229 【 대표번호 : 오픈마켓 솔루션 】··········쿠팡 /스마트 스토어 / 자사몰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고객 응대를 위한 … 관리자 작성일24.09.04 조회171
      228 화상 수업 진행 전 수업 출석, 결석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29 조회156
      227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 기념일에 축하 메세지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신상품 안내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217
      226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196
      225 행사 참가자에게 전화를 걸어 참여 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8.21 조회199
      224 당직자 모닝콜, 근무교대 알림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6 조회236
      223 건강검진 예약 환자분들에게 방문 시 주의사항과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4 조회199
      222 기존 거래처에 신상품 안내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4 조회232
      221 【 CRM : 상담 공유 】··········고객과 상담 중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고객 정보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8.09 조회264
      220 【 모바일 회사전화 : 휴직직원 전화관리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 관리자 작성일24.08.08 조회249
      219 【 채팅상담: 다수 계정 관리 】··········여러 개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톡톡 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8.07 조회285
      218 【 대표번호: 전화,채팅 상담 공유 】··········회사 대표번호를 만들어 전화,채팅 상담을 직원들 간에 공유할 수 있는 솔루…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320
      217 상담내용 관련 문자발송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282
      216 분양 상담 후, 문자를 예약하여 자동발신 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287
      215 분양상담 고객들을 그룹별로 나눠 문자를 대량발송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286
      214 PDS 콜센터 솔루션 도입 시 전화기 설치가 필요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261
      213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340
      212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254
      211 【 ARS : 자동문자발송 】··········고객과 상담을 하기전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7.30 조회263
      210 【 CRM : 가맹점 관리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260
      209 【 CRM : 부서 사용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269
      208 음성홍보(음성홍보) 진행 시 선관위에 신고절차가 필요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219
      207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기계사용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292
      206 음성홍보(투표독려)를 직접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237
      205 음성홍보(투표독려)는 자동동보통신에 해당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216
      204 아웃바운드 콜센터 PDS 솔루션 도입 시 약정기간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279
      203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 관리자 작성일24.07.14 조회604
      202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및 이동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447
      201 【 부가서비스 : 대표번호 그룹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305
      200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웹챗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321
      199 【 대표번호 :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282
      198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567
      197 【 채팅상담 : 통합상담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321
      196 【 대표번호 : 착신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 관리자 작성일24.07.08 조회344
      195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361
      194 【 대표번호 : 프랜차이즈 통신 시스템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295
      193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관리자 작성일24.07.02 조회511
      192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관리자 작성일24.07.01 조회386
      191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관리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 관리자 작성일24.06.27 조회340
      190 【 CRM : 채팅상담 연동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4 조회479
      189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391
      188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419
      187 【 CRM : 전화 연동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356
      186 【 CRM : 브랜드 담당자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41
      185 【 ARS : 자동음성안내】··········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46
      184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66
      183 【 ARS : 자동음성안내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39
      182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84
      181 【 CRM : 공용 | 개인 관리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396
      180 【 CRM : 고객 구분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2,263
      179 【 ARS : 쓰던번호 그대로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384
      178 【 ARS : N단계 시나리오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359
      177 【 ARS : 콜백 서비스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96
      176 【 ARS : 자동음성안내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402
      175 【 ARS : 안내멘트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99
      174 【 ARS : 시나리오 편집 툴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80
      173 【 ARS : 오토콜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400
      172 【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78
      171 【 ARS : 안내멘트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76
      170 【 ARS : 전화 수신 순서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461
      169 【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394
      168 【 CRM : 통계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386
      167 【 CRM : 커스터마이징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379
      166 【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398
      165 【 대표번호 : 회사 통신시스템 구성】··········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378
      164 【 웹팩스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87
      163 【 ARS : 문의 유형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449
      162 【 ARS : 업무시간 구분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97
      161 【 고객센터 : ARS 자동응답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72
      160 【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35
      159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업무 공유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94
      158 【 모바일 회사전화 : 안심번호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67
      157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공기관 사용방법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86
      156 【 모바일 회사전화 : 돌려주기, 당겨받기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378
      155 【 모바일 회사전화 : 고객응대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396
      154 【 모바일 회사전화 : 업무공유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349
      153 【 CRM : 예약문자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391
      152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462
      151 【 ARS : 이벤트 안내문자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 관리자 작성일24.06.05 조회446
      150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통화연결음을 원하는 멘트로 지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439
      149 전국대표번호로 문자기능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580
      148 직원이 5명 이하인 분양사무실인데, 전국대표번호가 많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477
      147 【 채팅상담 : 채팅 통합 관리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476
      146 【 채팅상담 : 채팅상담 전환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462
      145 【 CRM : 실시간 공유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455
      144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번호 노출방지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2 조회547
      143 【 대표번호 : 녹취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467
      142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520
      141 【 대표번호 : 회사 대표번호 공유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490
      140 【 대표번호 : 번호이동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482
      1 2 3 .PHP_EOL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