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0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13
      209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12
      208 음성홍보(음성홍보) 진행 시 선관위에 신고절차가 필요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8
      207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25
      206 음성홍보(투표독려)를 직접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24
      205 음성홍보(투표독려)는 자동동보통신에 해당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22
      204 아웃바운드 콜센터 PDS 솔루션 도입 시 약정기간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42
      203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14 조회124
      202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141
      201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는지 확인하여 관리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91
      200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99
      199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73
      198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87
      197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한 곳에서 관리하며 상담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95
      196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착신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08 조회86
      195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136
      194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92
      193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02 조회118
      192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1 조회139
      191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7 조회119
      190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4 조회165
      189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63
      188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62
      187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31
      186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131
      185 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136
      184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147
      183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130
      182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었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148
      181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65
      180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53
      179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50
      178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36
      177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52
      176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71
      175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63
      174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44
      173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65
      172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31
      171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43
      170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93
      169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150
      168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140
      167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146
      166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154
      165 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139
      164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48
      163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201
      162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58
      161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49
      160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24
      159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공유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41
      158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51
      157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50
      156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154
      155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리가 원활하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182
      154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135
      153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145
      152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226
      151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게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05 조회192
      150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통화연결음을 원하는 멘트로 지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205
      149 전국대표번호로 문자기능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302
      148 직원이 5명 이하인 분양사무실인데, 전국대표번호가 많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219
      147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233
      146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213
      145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230
      144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2 조회289
      143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26
      142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67
      141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54
      140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61
      139 카페 및 갤러리, 공원(테마파크)에서 24시간 안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32
      138 전화가 오면 직원이 받지않고 고객응대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98
      137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전화(ARS)로 홍보 및 안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238
      136 불필요한 수신전화는 안받고 업무에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26
      135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81
      134 대표번호로 문자 수신, 발신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77
      133 ARS 서비스만 아톡비즈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37
      132 고객관리를 PC 이외에 스마트폰(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69
      131 이벤트 종류에 맞는 ARS 서비스를 운영 및 관리를 하고싶어요. (ARS 이벤트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34
      130 여러 전화번호를 전화기 1대로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60
      129 상담원 대신 ARS 서비스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25
      128 ARS 시스템을 원하는데로 구성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14
      127 수신되는 전화를 업무별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연결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38
      126 업무 외시간에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89
      125 엑셀이 아닌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260
      124 퍼미션(동의콜)을 진행하고 있는데, 관련된 솔루션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261
      123 아웃바운드 고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261
      122 고객에게 전화로 음성메시지를 남기고 상담 요청을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279
      121 고객센터용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254
      120 부서별 OR 서비스별 OR 브랜드별로 대표번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232
      119 매월 주기적인 이벤트 발생 시 자동 안내 문자 발송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38
      118 고객관리, 전화, 카톡, 문자 등 개별 사용보다 통합하여 한 곳에서 관리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43
      117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되는 전화를 담당자를 지정하여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75
      116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고객과 상담 후 고객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84
      115 시간별로 전화받는 직원을 분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40
      114 고객문의 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특정 사이트로 접수받아 처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55
      113 카페24를 통한 쇼핑몰(자사몰)을 운영 중인데 전화 상담 시 주문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60
      112 ARS 시나리오를 직접 관리 및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43
      111 착신전환 시, 메모 및 통화 목록을 볼 수 없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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