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 회사 전화 핸드폰으로 받기 및 걸기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64
      11 기존에 사용하던 회사 유선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62
      10 아톡비즈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4
      9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7
      8 아톡비즈를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4
      7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비즈를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3
      6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5 회사 대표번호를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1
      4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8
      3 업무 외의 시간에도 전화나 알림이 울리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2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3
      1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1.29 조회68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