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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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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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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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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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는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비즈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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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는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비즈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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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회사 대표번호를 직원과 공유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직원들에게 순차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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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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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해금지모드를 통해 퇴근, 연차, 휴가 시에는 전화와 알림이 울리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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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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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