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0 【 ARS : 채팅상담 유도】··········학원에 상담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상담 예약을 전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2.14 조회0
      259 【 CRM : 제품 등록 관리 】··········모델명이 영어와 숫자가 섞여있어 매번 타이핑 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요. 관리자 작성일25.01.23 조회111
      258 【 ARS 이벤트 : 녹음 이벤트 】··········고객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ARS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1.22 조회80
      257 【 고객센터 : 중복 관리 】··········여러 개의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고객 중복 등록, 중복 문의가 많아 관리가 … 관리자 작성일25.01.22 조회86
      256 【 고객센터 : 서비스 구성 】··········쇼핑몰에서 CS 부서에 맞는 통신 서비스를 갖추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구성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5.01.06 조회158
      255 【 ARS : 자동 착신전환 】··········시간, 요일에 따라 착신 설정 없이 자동으로 다른 전화로 통화가 넘어가도록 설정 할 수 … 관리자 작성일25.01.06 조회171
      254 【 고객센터 : 상담 분류 】··········쇼핑몰에서 B2C, B2B로 분류하여 판매하는데 고객 상담도 다르게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5.01.02 조회193
      253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모바일 】··········070이 아닌 전국대표번호로도 모바일에서 수신, 발신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12.30 조회207
      252 【 ARS 이벤트 : 국내 | 해외 구분 】··········이벤트를 국내, 해외로 구분해서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12.10 조회206
      251 【 ARS 이벤트 : 문자 발송 】··········음원이 나온 후 문자 발송을 하려고 하는데 발송 될 때마다 비용이 발생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217
      250 【 콜백 : 발신 상담 】··········불필요한 전화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수신 상담을 없애고 발신 상담으로만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270
      249 【 대표번호 : 수신전화 할당/분배 】··········회사대표번호로 들어온 전화를 직원들에게 공평하게 할당하는 방법이 있나…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306
      248 【 ARS 이벤트 : 동시 콜 수 】··········이벤트 참여자가 많아 동시 콜 수가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239
      247 【 채팅상담 : 상담 공유 】··········핸드폰 하나로 여러 채널의 채팅상담을 하니 누락이 많아 채널을 통합해서 직원들과 … 관리자 작성일24.11.28 조회289
      246 【 채팅상담 : 고객소통 솔루션 】··········판매 후 계속 고객과 소통이 필요한데 효율적인 고객소통 솔루션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26 조회273
      245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관리 】··········031, 02, 070 등 대표번호를 각각 다른 통신사로 사용중인데 대표번호를 한군데… 관리자 작성일24.11.21 조회310
      244 【 ARS : 브랜드별 안내멘트 】 ·········· 브랜드별로 다른 ARS 안내멘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1.21 조회272
      243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1.15 조회258
      242 【 채팅상담 : 이미지 / 파일 전송 】··········고객과 이미지, 파일도 주고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11 조회382
      241 【 CRM : 커스텀 】··········고객정보를 세부적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항목을 어디까지 커스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11 조회273
      240 【 모바일 회사전화 : 수신 전화 구분 】··········전화가 왔을 때 업무 전화, 개인 전화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11 조회363
      239 【 모바일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0.15 조회2,399
      238 【 대표번호 : 발신번호 】··········발신 시 고객에게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0.10 조회1,672
      237 MGM은 보통 누가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0.07 조회1,764
      236 【 CRM : 고객관리 】··········현재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톡비즈 CRM에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572
      235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고객센터용 번호가 필요한데 15XX, 18XX 등으로 시작하는 8자리 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486
      234 【 채팅상담 : 채널 통합 】··········카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등 분산되어 있는 채팅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싶… 관리자 작성일24.09.25 조회608
      233 【 대표번호 : 번호 공유 】··········010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인데, 고객 상담 관리를 혼자밖에 볼 수 없어 불편해… 관리자 작성일24.09.19 조회734
      232 【 대표번호 : 플레이스 】··········업종 특성상 여러 곳에 번호를 등록 해두어야 하는데 개통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9.10 조회607
      231 【 아톡비즈 : 서비스 】··········아톡비즈의 오피스, CRM, CTI 서비스의 각 차이점이 뭔가요? 관리자 작성일24.09.09 조회596
      230 【 대표번호 : 전화 분배 】··········대표번호로 한 명한테만 전화가 몰리는데 여러명이 순서대로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9.09 조회508
      229 【 대표번호 : 오픈마켓 솔루션 】··········쿠팡 /스마트 스토어 / 자사몰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고객 응대를 위한 … 관리자 작성일24.09.04 조회519
      228 화상 수업 진행 전 수업 출석, 결석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29 조회419
      227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 기념일에 축하 메세지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신상품 안내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519
      226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관리자 작성일24.08.22 조회534
      225 행사 참가자에게 전화를 걸어 참여 의사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8.21 조회474
      224 당직자 모닝콜, 근무교대 알림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6 조회510
      223 건강검진 예약 환자분들에게 방문 시 주의사항과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4 조회531
      222 기존 거래처에 신상품 안내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14 조회498
      221 【 CRM : 상담 공유 】··········고객과 상담 중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고객 정보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8.09 조회585
      220 【 모바일 회사전화 : 휴직직원 전화관리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 관리자 작성일24.08.08 조회613
      219 【 채팅상담: 다수 계정 관리 】··········여러 개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톡톡 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8.07 조회648
      218 【 대표번호: 전화,채팅 상담 공유 】··········회사 대표번호를 만들어 전화,채팅 상담을 직원들 간에 공유할 수 있는 솔루…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681
      217 상담내용 관련 문자발송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540
      216 분양 상담 후, 문자를 예약하여 자동발신 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593
      215 분양상담 고객들을 그룹별로 나눠 문자를 대량발송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8.05 조회563
      214 PDS 콜센터 솔루션 도입 시 전화기 설치가 필요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530
      213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716
      212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관리자 작성일24.07.31 조회578
      211 【 ARS : 자동문자발송 】··········고객과 상담을 하기전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7.30 조회565
      210 【 CRM : 가맹점 관리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548
      209 【 CRM : 부서 사용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6 조회571
      208 음성홍보(음성홍보) 진행 시 선관위에 신고절차가 필요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497
      207 【 모바일 회사전화 : 공기계사용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5 조회644
      206 음성홍보(투표독려)를 직접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507
      205 음성홍보(투표독려)는 자동동보통신에 해당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478
      204 아웃바운드 콜센터 PDS 솔루션 도입 시 약정기간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7.23 조회555
      203 【 부가서비스 : 레터링 서비스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 관리자 작성일24.07.14 조회946
      202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및 이동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825
      201 【 부가서비스 : 대표번호 그룹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 관리자 작성일24.07.11 조회620
      200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웹챗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727
      199 【 대표번호 :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704
      198 【 대표번호 : 번호 개통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879
      197 【 채팅상담 : 통합상담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 관리자 작성일24.07.09 조회697
      196 【 대표번호 : 착신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 관리자 작성일24.07.08 조회753
      195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683
      194 【 대표번호 : 프랜차이즈 통신 시스템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 관리자 작성일24.07.03 조회595
      193 【 대표번호 : 대표번호 문자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관리자 작성일24.07.02 조회843
      192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관리자 작성일24.07.01 조회784
      191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관리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 관리자 작성일24.06.27 조회653
      190 【 CRM : 채팅상담 연동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4 조회858
      189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748
      188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772
      187 【 CRM : 전화 연동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675
      186 【 CRM : 브랜드 담당자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680
      185 【 ARS : 자동음성안내】··········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642
      184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699
      183 【 ARS : 자동음성안내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710
      182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721
      181 【 CRM : 공용 | 개인 관리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759
      180 【 CRM : 고객 구분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3,342
      179 【 ARS : 쓰던번호 그대로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1,724
      178 【 ARS : N단계 시나리오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680
      177 【 ARS : 콜백 서비스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43
      176 【 ARS : 자동음성안내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79
      175 【 ARS : 안내멘트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40
      174 【 ARS : 시나리오 편집 툴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696
      173 【 ARS : 오토콜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68
      172 【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08
      171 【 ARS : 안내멘트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751
      170 【 ARS : 전화 수신 순서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811
      169 【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903
      168 【 CRM : 통계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738
      167 【 CRM : 커스터마이징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696
      166 【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777
      165 【 대표번호 : 회사 통신시스템 구성】··········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732
      164 【 웹팩스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726
      163 【 ARS : 문의 유형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774
      162 【 ARS : 업무시간 구분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754
      161 【 고객센터 : ARS 자동응답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7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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