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노무법인을 위한
스마트 업무 솔루션
매일 수십 건의 상담 전화를 놓치지 않고,
고객별 맞춤 상담을 제공해보세요!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외근 및 출장
재택근무 · 오픈데스크
ARS자동음성
법무법인/ 세무법인 등 실제 문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개인번호
노출 없이 사용!
재택근무, 오픈데스크 도입에도
직원들과 전화 공유 가능
직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
의뢰인 담당자 자동 전화 연결
고객 이력과 상담 내용을
직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
ARS를 통해 고객별/ 부서별 담당자 자동 연결
놓치는 전화가 있을 때 콜백 시스템으로 미스콜 방지
하나의 대표번호로 여러지점
통합 관리 가능한 ARS 구축 사례
자세히 보기
모바일 회사전화/CRM 고객관리 프로그램+ARS 자동음성시스템
외근 중에도, 재택근무 중에도 문제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통화 솔루션!
고객 문의는 자동 분류담당자에게 즉시 연결
ARS 메세지
고객과 전화 상담 후
자동으로 명함 문자 발송
콜백서비스
신규 고객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고객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미스콜 예방
전국대표번호
전국대표번호를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강화
01
보이는 ARS
음성 안내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화면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간단한 사실관계를 사전에 작성하도록 안내함으로써,
담당자가 상담 전, 내용을 미리 파악하고 꼼꼼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02
레터링
고객 수신 화면에 발신자 정보를 표시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부재율은 낮출 수 있습니다.
텍스트형, 이미지형 모두 제공하며 회사 대표번호 혹은
영업용 010 번호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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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ARS
음성 안내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화면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간단한 사실관계를 사전에 작성하도록 안내함으로써,
담당자가 상담 전, 내용을 미리 파악하고 꼼꼼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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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수신 화면에 발신자 정보를 표시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부재율은 낮출 수 있습니다.
텍스트형, 이미지형 모두 제공하며 회사 대표번호 혹은
영업용 010 번호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