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협회·비영리단체를 위한
스마트 업무 솔루션
복잡한 민원 전화를 자동으로 분류·응대하고,
체계적인 상담 관리로 기관의 신뢰를 높여보세요!
“행정기관, 지방단체, 노동조합, 정당, 비영리단체, 교육기관, 사단법인…"
ARS 자동 안내 멘트
담당자 자동연결
외근 및 출장
공공기관 등 실제 문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ARS를 통해 고객별/ 부서별 담당자 자동 연결
요일, 시간대별 시나리오 맞춤 구성
“ 아톡동 행정복지센터 입니다.
민원 접수는 1번,
증명서 발급은 2번…. ”
“ 지금은 영업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오전 9시 이후에
다시 걸어주세요… “
타 업종에서 활용하고 있는 ARS 구축 사례
자세히 보기
개인번호
노출 없이 사용!
외근 및 출장 중에도
사용 가능한 업무 전화
고객에게 발신
고객 수신화면에 대표번호로 노출
대표번호 연동
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직원 핸드폰으로 전화 수신 가능
모바일 회사전화+ARS 자동음성시스템
외근 중에도, 재택근무 중에도 문제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통화 솔루션!
고객 문의는 자동 분류부서 담당자에게 자동 연결
ARS 메세지
고객과 전화 상담 후
자동으로 명함 문자 발송
콜백서비스
신규 고객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고객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미스콜 예방
녹취
민원 상담 중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갈등을 예방하고
신속한 분쟁 해결 가능
01
보이는 ARS
음성 안내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화면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증명서 발급, 민원 접수 등은 홈페이지로 자동 연동되어
상담원 연결 없이도 민원인이 직접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02
레터링
민원인 수신 화면에 기관명을 명확하게 표시하여
스팸으로 오인해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를 줄여주고
공식적인 기관이라는 신뢰를 줍니다.
텍스트형, 이미지형 모두 제공하며 기관 대표번호 혹은
업무용 010 번호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