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공공기관·협회·비영리단체를 위한

스마트 업무 솔루션

복잡한 민원 전화를 자동으로 분류·응대하고,
체계적인 상담 관리로 기관의 신뢰를 높여보세요!

배경 이미지 배경 이미지
Customer

아톡비즈와 함께 고민하고
맞춤 솔루션을 도입한 고객

Solution

오직 공공기관을 위한
업무 효율의 필수 솔루션

“행정기관, 지방단체, 노동조합, 정당, 비영리단체, 교육기관, 사단법인…"

ARS 자동 안내 멘트

말풍선 외근 및 출장

담당자 자동연결

말풍선 재택근무 · 오픈데스크

외근 및 출장

말풍선 ARS자동음성

공공기관 등 실제 문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ARS

고객응대 자동화

ARS를 통해 고객별/ 부서별 담당자 자동 연결
요일, 시간대별 시나리오 맞춤 구성

낮 타이틀

“ 아톡동 행정복지센터 입니다.
민원 접수는 1번,
증명서 발급은 2번…. ”

낮 타이틀
밤 타이틀

“ 지금은 영업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오전 9시 이후에
다시 걸어주세요… “

낮 타이틀
휴대폰

ARS 구축 사례

타 업종에서 활용하고 있는 ARS 구축 사례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구축 사례 이미지
Business

모바일로도 사용 가능한 업무 전화착신전환 없이 모든 직원이 대표번호로 수·발신

요소 요소 요소

회사전화 스마트폰으로 걸고 받기

영상 자세히 보기이동

개인번호
노출 없이 사용!

요소

외근 및 출장 중에도
사용 가능한 업무 전화

사람 배경
Privacy

개인정보 보호

1

고객에게 발신

고객 수신화면에 대표번호로 노출

2

대표번호 연동

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직원 핸드폰으로 전화 수신 가능

Package

공공기관 추천 패키지

Main Service

모바일 회사전화+ARS 자동음성시스템

외근 중에도, 재택근무 중에도 문제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통화 솔루션!

고객 문의는 자동 분류additional 부서 담당자에게 자동 연결

배경
additional
Additional

ARS 메세지

고객과 전화 상담 후
자동으로 명함 문자 발송

ars 메세지
additional
Additional

콜백서비스

신규 고객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고객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미스콜 예방

콜백서비스
additional
Additional

녹취

민원 상담 중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갈등을 예방하고
신속한 분쟁 해결 가능

녹취
Use Together

함께 사용하면 좋은 솔루션

01

보이는 ARS

음성 안내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화면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증명서 발급, 민원 접수 등은 홈페이지로 자동 연동되어
상담원 연결 없이도 민원인이 직접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예시 휴대폰 이미지
레터링 예시 휴대폰 이미지

02

레터링

민원인 수신 화면에 기관명을 명확하게 표시하여
스팸으로 오인해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를 줄여주고
공식적인 기관이라는 신뢰를 줍니다.
텍스트형, 이미지형 모두 제공하며 기관 대표번호 혹은
업무용 010 번호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레터링 예시 예시 휴대폰 이미지
Application

아톡비즈 솔루션 활용 예시

활용예시 이미지

기관.협회.비영리단체 등에 맞는 솔루션
아톡비즈가 함께 구축해드릴게요!

배경 이미지
TOP

TO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