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자.화학.중공업 등
제조 산업을 위한 스마트 업무 솔루션
다수의 고객 정보와 상담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ARS 안내멘트로 부서별, 담당자 연결까지 자동으로!
영업팀 대리 최○○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사내 전화를 이용하면서,
발신 번호는 회사 대표번호로 뜨게 하고 싶어요.”
고객지원팀 상담원 김○○
“상담 내용을 직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고객에게 전화가 오는 즉시 상담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업무지원과 과장 박○○
“고객 문의를 미리 분류하고, 직원 연결 전
산업안전보건법 멘트가 송출되면 좋겠어요”
제조업의 실제 문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수신화면에서 고객 상담 이력을
확인하고 즉시 응대 가능
모바일 회사전화/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 ARS 자동음성시스템
재주문, A/S 문의 등 고객 상담 내역을 빠르게 확인하고 응대
단순 반복 문의는 자동 응대! 복잡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즉시 연결!
재주문, A/S 문의 등 고객 상담 내역을
빠르게 확인하고 응대
단순 반복 문의는 자동 응대!
복잡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즉시 연결!
ARS 메세지
고객과 전화 상담 후 채팅 상담,
온라인 문의 링크 등 자동으로 문자 발송
녹취
상담 중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갈등을 예방하고
신속한 분쟁 해결 가능
콜백 서비스
신규 고객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고객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미스콜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