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문의와 답변,

직접 응대하지 마세요!

24시간 상담원 없이 전화문의 응대를 할 수 있어요.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필요한 업무환경을 찾아 컨설팅 해드립니다.

항목을 눌러 시나리오를 들어보세요!
아래 대표 예시 외 업종별 필요한 요소들로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어요!

1. 전화 구분하여 받기 (음성안내 멘트)

샘플 시나리오1. 시간별 음성안내 멘트 구분

샘플 시나리오2. 문의별 담당자, 담당부서 전화 연결

샘플 시나리오3. 권익보호, 녹취 안내멘트 송출

샘플 시나리오4. 기존고객 신규고객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부서 연결

2. 전화 받지 않고 업무 효율 높이기 (채팅상담 유도)

샘플 시나리오1. 전화문의를 채팅상담 등 으로 유도하기

샘플 시나리오2. 반복되는 문의는 상담원 연결 없이 24시간 응대완료

샘플 시나리오3. 반복되는 아웃바운드 업무 자동 발신 및 고객응답 데이터 수집

3. ARS 이벤트로 매출 끌어올리기 (바이럴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1. 가수 앨범 발매 ARS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2. 영화, 드라마 홍보 ARS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3. 게임, 도서 출판 ARS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