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센터를 위한

아톡비즈 서비스 기능

service function 1
자유로운 업무 환경
센터 내 직통 번호를 모바일로 수∙발신 가능하여
상담사의 개인 번호 노출을 방지할 수 있으며,
내선전화 / 돌려주기 / 당겨받기를 모바일에서 할 수 있습니다.

외근 시에도 센터 번호 또는 070 번호로 모바일에서 통화해 보세요.

service function 2
업무 시간과 개인 시간 분리
아톡비즈 App 내 방해 금지 모드 설정을 통해
업무 시간과 개인 시간을 분리해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차 & 주말 & 업무 외 시간에 오는 전화를

시간별, 요일별, 나라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개인 시간에 업무 전화로 방해 받을 일이 없어요.
아톡비즈 App 내 방해 금지 모드 설정을 통해
업무 시간과 개인 시간을 분리해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차 & 주말 & 업무 외 시간에 오는 전화를 시간별, 요일별, 나라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개인 시간에 업무 전화로 방해 받을 일이 없어요.
service function 3
상담 예약 시간 문자 발송
개인 번호가 아닌 070, 센터 번호로 개인, 단체,
방문 상담 예약 시간 전에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해보세요.

예약 날짜를 자주 잊는 고객에게 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안내할 수 있어요.

서비스 구성이 어려우신가요?

누가, 어디서, 어떻게 일 하고 싶은지만 생각하세요!

상담사별 도입

전화 업무가 많은 상담사별로
서비스를 구성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터별 도입

다양한 서비스를 연동해서 센터 전화 인입부터
센터 내 업무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라지는 업무환경
상담사
위치 제약없이 어디서든
센터 전화 모바일로 수 / 발신
개인 번호 노출 없이 070 번호,
센터 번호 그대로 사용
센터 밖에서도 내선 전화 사용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번호)
방해 금지 모드업무 시간, 개인 시간을 분리하고
업무 외 시간에는 컬러링으로 음성 안내
센터
전국대표번호로 인입된 전화 경로 &
고객 정보 확인으로 빠른 상담진행
(전국대표번호, IVR, CRM)
상담 날짜 예약, 상담 내용 입력으로
편리한 고객&상담 관리 (CRM)
외근 중에도 모든 상담 처리가 가능하며
고객과의 통화 내용 자동 저장 (오피스/CRM, 녹취)
지역 센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어느 센터 번호로 전화가 들어왔는지 확인
(전국대표번호 그룹, C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