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전화 한 통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출입 인증!
매장 입구에 070 전화번호만 안내하시면 됩니다.

가입 방법 가입신청서 다운 사용 방법

서비스 특징 및 주요 기능

결혼식장, 공공기관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출입명부를 관리하고 계신가요?

번거로운 수기나 QR코드 대신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로 손쉽게 출입기록을 일괄처리해 보세요. 고객이 휴대전화로 인증한 후에는 언제든 간편하게 출입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Register Now

메일 발송 시 “안심콜 출입명부 신청서”를 메일 제목에 기재해 주세요.
가입신청서는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1

신청서 작성

STEP 2

필요 서류 구비

작성이 완료된 안심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세금계산서 발행용)

STEP 3

회신 방법
(편한 방법 선택 후 회신)

customer@goodtelecom.co.kr
- 문자 : 1877-6280

※문자로 회신 시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서 전송해 주세요.

STEP 4

입금 후 개통

선불 입금(계좌이체)

입금금액 : 6만 6천원
입금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예금주 : (주)굿텔레콤

▷ 접수 완료 후, 개통 확인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서류 회신 및 입금 확인 후 1일 안에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신청서 다운

사용방법

How to Use

전체 출입기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에서는 관리자 페이지를 따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어 간편하게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R코드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QR코드는 한 번에 한 명씩 코드를 찍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는 동시에 여러 명이 전화를 걸어 출입 여부를 손쉽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출입기록 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RS로 정보 수집 안내 멘트를 송출해드립니다.

출입기록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출입기록은 4주 후에 자동으로 폐기됩니다.

법적으로 출입 명부를 대체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안심콜은 2020년 경기도 고양시에서 최초로 도입해 우수사례로 선정된 이후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중인 출입명부 대체 서비스입니다.

사업장에 전화기를 설치해서 사용하게 되나요?

아닙니다. 별도의 유선전화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통된 안심콜 번호 070-XXXX-XXXX을 매장에 안내해주시면 방문객들이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어 출입인증을 받게 됩니다.

여러 지점에서 하나의 070 번호를 사용하나요?

아닙니다. 지점마다 별개의 070번호가 제공됩니다. 여러 지점에서 하나의 번호를 사용할 경우 방문자 기록이 섞여 출입 관리가 어렵습니다.

방문객이 안심콜 전화를 발신할 때 부과되는 요금은 얼마인가요?

안심콜 초당 요금은 방문객 개인이 사용하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문객이 음성무제한 요금제를 사용중일 경우 요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방문자 출입 명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통이 완료되면 방문자 출입 명부가 기록되는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PC, 휴대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자 출입 명부(관리자 페이지)에 기록되는 개인 정보는 무엇인가요?

방문 일시와 방문자의 전화번호가 기록됩니다.

배너나 안내 표지판을 주문제작해주시나요?

개별 도안을 이용한 주문제작은 하지 않고 있으며, 지정된 템플릿의 4가지 안내 이미지 파일과 AI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미지 파일을 출력하셔서 개통된 070번호를 적으신 후, 벽에 붙이거나 입간판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배너의 경우 AI 파일을 배너 제작 업체에 맡겨 제작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금액

Rate System

12개월 선불 시 월 5,500원


안심콜 베이직

1개월(선불)

₩11,000

셋팅비 ₩22,000

12개월(선불)

₩66,000

셋팅비 없음

· 입금이 완료된 후 개통이 진행됩니다.
· JPG, AI 안내표지 파일 제공(배너 제작 불가능)
· 방문자 출입 명부 제공(PC 및 모바일에서 방문자 기록 확인 가능)

국민은행 350437-04-000981
예금주 ㈜굿텔레콤

1877-8280

서비스 특징 및 주요 기능

다중 인원 수용

최대 N명 동시 수용 설정으로 빠른 출입 관리 가능

안심콜 070 전화

출입자의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음

빠른 출입

여러 명이 동시에 방문해도 기다릴 필요 없이 출입명부 기록

자동 ARS 멘트 안내

수집 안내 멘트 송출 후 시스템에서 자동 통화 종료

방문자 출입 명부
(관리자 페이지)

별도 페이지를 제공하여 필요시 출입기록 다운로드

활용 사례

예식장

식당

장례식장

스포츠 경기장

놀이공원

병원

㈜굿텔레콤

  • 대표이사 주 웅 대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206호
  • Tel. 02-557-1124
  • Fax. 02-6003-1949
  • atalkbiz@goodtelecom.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4710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08-서울구로-091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