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Now
메일 발송 시 “안심콜 출입명부 신청서”를 메일 제목에 기재해 주세요.
가입신청서는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
필요 서류 구비
작성이 완료된 안심콜 가입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세금계산서 발행용)
회신 방법
(편한 방법 선택 후 회신)
atalkbiz@goodtelecom.co.kr
- 문자 : 1877-8280
※문자로 회신 시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서 전송해 주세요.
입금 후 개통
선불 입금(계좌이체)
입금금액 : 6만 6천원
입금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예금주 : (주)굿텔레콤
▷ 접수 완료 후, 개통 확인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서류 회신 및 입금 확인 후 1일 안에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How to Use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에서는 관리자 페이지를 따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어 간편하게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는 한 번에 한 명씩 코드를 찍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는 동시에 여러 명이 전화를 걸어 출입 여부를 손쉽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ARS로 정보 수집 안내 멘트를 송출해드립니다.
출입기록은 4주 후에 자동으로 폐기됩니다.
그렇습니다. 안심콜은 2020년 경기도 고양시에서 최초로 도입해 우수사례로 선정된 이후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중인 출입명부 대체 서비스입니다.
아닙니다. 별도의 유선전화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통된 안심콜 번호 070-XXXX-XXXX을 매장에 안내해주시면 방문객들이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어 출입인증을 받게 됩니다.
아닙니다. 지점마다 별개의 070번호가 제공됩니다. 여러 지점에서 하나의 번호를 사용할 경우 방문자 기록이 섞여 출입 관리가 어렵습니다.
안심콜 초당 요금은 방문객 개인이 사용하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문객이 음성무제한 요금제를 사용중일 경우 요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개통이 완료되면 방문자 출입 명부가 기록되는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PC, 휴대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 일시와 방문자의 전화번호가 기록됩니다.
개별 도안을 이용한 주문제작은 하지 않고 있으며, 지정된 템플릿의 4가지 안내 이미지 파일과 AI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미지 파일을 출력하셔서 개통된 070번호를 적으신 후, 벽에 붙이거나 입간판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배너의 경우 AI 파일을 배너 제작 업체에 맡겨 제작하시면 됩니다.
Rate System
12개월 선불 시 월 5,500원
셋팅비 ₩22,000
셋팅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