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dmin | 이메일 | atalkbiz@goodtelecom.co.kr |
작성일 | 2021-01-20 10:43:14 | 조회수 | 164 |
제목 | 아톡비즈 CRM 업데이트 사항[통화, SMS, callback 이력] / 문자 통계기능 | ||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CRM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 일시 ▷ 21. 1. 20
■ 대상 ▷ 아톡비즈 CRM, CTI 사용 고객
■ CRM 내용 ▷ 고객및 상담관리 - 고객 및 상담관리 항목에 '통화내역, SMS발송내역, CallBack목록' 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해당 항목은 CRM에 조회된 고객의 이력만 표시합니다.
▷ 통화내역 - 고객 과 통화한 시간, 통화 상담원, 통화 종류, 녹취를 표시합니다. 녹취는 재생버튼 선택시 해당 녹취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1년 1월 20일 이전 기록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 녹취는 3개월간 보관됩니다.
▷ sms발송내역 - 고객에게 발송한 문자 이력을 확인합니다. 문자발신번호, 유형, 시간, 문자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전송결과도 같이 표기됩니다.
▷ Callback 목록 - 고객이 남긴 콜백 리스트를 표시하며, 콜백 시간, 회신 시간, 상태, 메모, 처리상담원을 확인하시 수 있습니다. ■ 문자 통계 ▷ 발송 구분 - biz메시지 : Web, App 상의 Biz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요 발송된 문자. - CRM 메시지 : CRM의 고객및 상담관리 화면에서 발송된 문자 - 예약 메시지 : 예약문자 기능을 이용하여 발송된 문자 - MO 메시지 : MO SMS(전국대표번호) 탭을 통해 발송된 문자 - SMS : SMS 탭을 통해 발송된 문자 - Third Party : API를 통해 발송된 문자 - SMS 대량 발송 : SMS 대량 발송 탭을 통해 발송된 문자
▷ 월, 일별 메시지 발송종류, 카운터,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