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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서비스

여러 기능들과 함께 사용하세요.
구축형이 아닌 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환경에 맞게끔 필요기능만 적용하여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 IVR(자동응답)

    자동음성안내 기능
    N단계 지원

  •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 VMS(캐치콜)

    통화중/부재중 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 RBT(컬러링)

    전화 수신시
    컬러링 서비스

IVR

자동응답 시스템(ARS)은 일반 기업, 전문 콜센터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지정된 시나리오대로 음성을 자동으로 플레이한 후 회사의 담당 부서 또는 담당자와 고객을 연결시킵니다.
단순 전화연결을 넘어 다양한 방식의 맞춤구성 또한 가능합니다.

전수녹취

VRS 서비스는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FTP, SFTP 전송
  • 전수 녹취
  • PC, 스마트폰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

VMS(캐치콜)

통화중 또는 부재중으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VMS로 연결하여 안내 멘트와 번호 수집을 합니다.
미스콜이 발생하지 않도록 VMS를 운용하세요.

RBT(컬러링)

단순한 통화 연결음 대신, 원하시는 통화연결을 설정하여 송출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가 컬러링으로 송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