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lkBiz

IPCC Solution

새로운 경험을 하세요

통신 및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여 드립니다. 고객관리, API연동, 화상회의, 컨택센터, 녹취, 음성사서함, 교환기, 웹팩스, 회사 내부 커뮤니케이션, 파일공유, 공지 등의 모든 서비스를 귀사에 맞춤 제공합니다.

일반기업 업무 전반, 고객관리, 컨택센터 업무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스마트 솔루션, 바로 아톡Biz IPCC 솔루션입니다. 하나의 서버로 모든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보세요.

아톡Biz 클라우드

무한한 확장성을 지닌 클라우드PBX를 PC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국내외 어디서든 접근, 상황과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유/무선 네트워크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에서만 가능했던 기능들을 편리한 스마트 기기, PC에서도 사용해보세요.
기업의 대표 번호를 PBX, CRM, CTI, UC 솔루션으로 제공, 클라우드 서버로 연결시킵니다.

PBX
CRM
CTI

자유로운 사용

더 이상 책상에 유선전화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 키폰시스템의 설치 및 유지보수 비용이 필요없는 아톡Biz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통해 전화, 고객관리, 각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의 교류 및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맞춤 응대

모든 기업은 고객을 응대합니다. 그러나 응대하는 고객 개개인의 성향, 서비스, 구입제품 등이 다르므로 지정된 CTI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제 사무실의 모든 전화와 고객관리를 한 곳에서 처리하세요. 업체별로 상이한 고객관리를 맞춤으로 제공합니다. 아톡Biz는 전화와 CRM, CTI를 하나로 연결하여 신규, 기존고객 들에게 정확한 응대를 가능케 합니다. 또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부가기능을 탑재하여 성공적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만남

SSL/TLS 보안을 탑재,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 처리하며 IDC Firewall 에서 24시간 보안 관제를 진행합니다. 다중 보안감시를 통해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시스템을 소프트웨어 설치나 별도의 구축 없이 사용 하고자 하실 때 편리하게 임대하여 필요한 기간 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필요시 직접 고객사에 구축 또한 가능합니다.

특장점

아톡Biz는 이런 점이 좋아요

휴대하는 사무실 전화

클라우드 PBX를 이용하여 별도의 투자금액 없이 교환기 및 Key-Phone 기능 구현 가능

유선전화 없이 스마트폰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별도의 설치/이전 비용이 발생하지 않음

모든 유선번호 이용

사업 홍보에 도움이 되는 유선번호, 전국 대표번호, 070번호를 연속번호로 부여하여 사용 가능

멀티 디바이스

모바일 FMC 구축으로 회사 전화(유선번호, 대표번호)를 유/무선 통합 환경에서 사용 가능

하나의 번호를 IP-Phone, Web(PC, 태블릿), 스마트폰(앱) 에서 사용가능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기능을 활용하여 전수녹취, 회의(화상, 음성), 채팅(그룹내), BIZ메세징, 고객관리, MO, SMS, PR메시지(문자명함) 서비스 등 사용 가능

공유

클라우드 기반으로 채팅, 파일, 통화, SMS 등 모든 기능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공유

간편한 컨택센터

구축이 복잡하고 어려웠던 컨택센터(CTI)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간편하게 이용

Web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어디에서나 CRM 기능을 이용

ACD 기능으로 상황별, 등급별, 통화시간별, 전담직원별, 상담원 스킬별 호 제어